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원장 박희숙)은 11일 교사연구지원실에서 전직원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는 서비스, 나로 인해 상대방이 행복한 서비스 등 친절을 생활화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김진희 강사의 ‘전화응대 요령 및 친절마인드 함양’이란 주제로 친절한 전화응대 서비스 요령과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인성교육이 펼쳐졌다.
진흥원 박희숙 원장은 “교육을 통해 전직원의 전화 응대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교육수요자의 민원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남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