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토요일엔 대전학생교육문화원에 갈래요! 2014-09-03 09:11:44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전우창)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유아 및 초·중학생을 위한 일일독서체험 특강 수강생을 3일(수)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책, 세상을 열다!’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이번 체험행사는 13일(토) 오후 2시 초등 5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 대상, TJB 화첩기행으로 유명한 박석신 선생님과 함께하는 책도장 만들기 ‘내꿈을 새기다’를 시작으로, 20일(토) 오후 2에는 는 유아와 초등 저학년 자녀를 가진 아빠를 대상으로, 책 읽는 아빠 모임 대표 이동선 선생님과 함께하는 ‘아빠! 책 읽어주세요!’를 운영하며,

 27일(토) 오후 3시 초등 2학년부터 초등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북아트 강사 장혜영 선생님과 함께하는 ‘나만의 독서록 만들기’를 운영하여 유아부터 중학생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의 학생들이 조금 더 책과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여,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학생들에게 유쾌하고 행복한 독서체험 기회를 제공할 이번 강좌에 대한 참여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djsecc.or.kr)나 전화(☏ 229-1438)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