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벌룬쇼, 온 가족 감성 충족! 2014-09-16 09:10:17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전우창)은 오는 20일(토) 본원 마루홀에서 어린이들의 문화감수성 제고 및 건전한 가족여가문화 조성을 위한 감성 공연 “벌룬쇼”를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유 ? 초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50분 동안 진행되며,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과 벌룬 복합 퍼포먼스로 구성되었다. 특히 음악과 율동이 어우러진 가운데 풍선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의 물건을 즉석에서 만들어내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길러준다.

  문화원의 어린이 감성 공연은 지난 6월과 7월 “버블&매직쇼”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 가을 더욱 다양하고 새로워진 “벌룬쇼”를 통해 많은 이들의 문화감성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관람을 원하는 가족은 9월 15일(월) 오전 9시부터 교육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 확정자 명단은 9월 17일(수)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djsec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229-1446)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