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진로 선택문제의 해결책 제시, 학부모 특강 실시 2014-09-29 11:24:28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강경섭)은 오는 929일과 101일 오전 1030분부터 12시까지 유치원, 초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교육 역량강화를 위하여 진로교육 학부모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로적성교육 컨설팅전문회사인 서울 와이즈멘토 조진표 대표를 초청하여 '자녀의 미래 진로 선택'을 주제로 현실적인 진로지도 방향을 제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우리 아이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진로선택을 위해 자녀의 적성을 파악하고 어떻게 진로를 설계하여야 할지를 알려준다. 또 변화하는 교육제도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학부모의 자녀 진로지도 방법 등에 대하여 유익한 교육정보를 제공할 예정으로, 자녀를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진로 지도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 대표는 2011년부터 서울시 교육청 정책자문위원을 역임, 현재 TBS 교통방송 교육프로그램 진행 및 패널로 활동하고 있으며 재능TV ‘조진표의 우리아이 진로컨설팅과 한국경제TV ‘글로벌시대 교육백서의 진행을 맡았다.

 

주요 저서로 현명한 부모는 아이의 10년 후를 설계한다’, ‘진로교육, 아이의 미래를 멘토링하다등 다수가 있다.

 

대전관내 모든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없다.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는 전화(042-220-0533)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