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용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장동초 두 번째 방문 2015-02-07 09:49:03

장동초등학교(교장 김명희)는 지난 5일(목) 꿈 가득 희망 가득 행복한 동부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김연용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과 김정태 초등교육과장, 박현덕 장학사 등이 학교를 방문하여 교사와 학생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장동초를 방문한 김연용 교육장은 44명의 학생들에게 확고한 꿈을 갖고,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는 말로 학생들을 격려하였으며, 교사들에게는 학생을 진심으로 사랑하라는 말을 당부하였다.


또한, 장동초 3~6학년으로 구성된 장동 국악관현악단이 연주하는 산도깨비와 아리랑을 듣고, 학생들에게 칭찬의 말과 함께 장동초 학생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나누어주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동초 모든 학생과 한 명 한 명 악수를 나누며 격려하였다.


이번 동부교육지원청 김연용 교육장의 장동초 방문으로 학생들은 다시 한 번 꿈과 희망을 가지고 노력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졌으며, 교사들은 앞으로 모두가 별이 될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진심으로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 방문으로 모두가 별이 되는 행복한 장동교육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태일 기자 ktikt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