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2014년 교육기부 유공자 27명에 감사장 수여 2015-03-13 09:39:26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3일(금) 오후 2시 시교육청 6층 중회의실에서 2014년 한 해 동안 ‘Happy 스쿨! 대전교육사랑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교육기부 활성화, 학교 교육활동 지원 및 어려운 환경의 학생 지원에 공이 큰 교육기부 유공자에게 교육감 감사장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감사장을 받는 유공자는 자유학기제·진로직업교육·창의체험학습 등에 활용할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한 프로그램 부문 3명, 장학금·기자재·교육시설 등을 지원한 금품기부 부문 18명, 개인의 지식과 재능을 나누어 교육활동에 도움을 준 지식·재능기부 부문 6명으로 아낌없는 기부를 통하여 좋은 인재 육성과 행복한 학교 희망찬 대전교육발전에 기여한 개인·민간단체·기업·기관 등 총 27명이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 육성은 학교 뿐 아니라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참여할 때에 비로소 가능하며, 특히 오늘 수상하신 분들의 열정과 사랑으로 이루어진 헌신적인 지원이야말로 우리 학생들에게 꿈을 찾아 끼를 키워 인재로 자라나는 커다란 밑거름이 될 것으로 생각하며 대전 교육가족을 대표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태일 기자 ktikt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