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동호 교육감 목동초 방문, 개학맞은 학생 격려 -
□ 2015년 8월 24일(월)부터 대전지역 대부분 초등학교가 여름방학을 마치고 개학을 한다. 이에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24일(월) 오전 8시 대전목양초등학교(교장 장석문)를 방문, 여름방학을 마치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이 번 방문은 여름방학동안 가정에서 생활하다 개학을 맞이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2학기에도 학생들이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설동호 교육감은 교문을 들어서는 학생들에게 손을 들어 인사하며 2학기의 첫날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한편, 교직원들은 개학에 앞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교내 시설물 안전점검과 소독 및 청소 등 위생안전 점검을 철저히 실시하여 하여 부모들이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다.
□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학생들이 즐거워하고 학부모가 안심하는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선생님들에게는 보람과 긍지를, 학부모에게는 신뢰와 만족을 주는 행복한 학교, 희망의 대전교육을 만들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자료 - 설동호 대전교육감은 개학을 맞은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대전목양초등학교를 방문, 과제물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