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체고 / 여고 사이클부 종합우승! 2016-08-03 09:15:28

【 한 정석 기자 / 동아교육신문 】                     대전체육중고등학교(교장 조준형)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학생 사이클대회에서 3학년 이가람 학생이 개인도로 1위를 비롯한 4관왕을 달성 및 여고부 종합우승까지 차지했다고 밝혔다. 

 개인추발 2km 경기에서는 천예림 학생이 2위를, 단체추발 4km에서는 이가람, 천예림, 이유림(이하 3년), 김현주(2년) 학생이 1위를 차지하였으며, 책임선두에서는 김현주 학생이, 스크레치 경기는 이가람 학생이 각각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하였다. 개인 스프린터 경기에서는 심하은 학생이, 단체 스프린터 경기는 이유림, 천예림, 심하은(이하 3년)학생이 3위에 올랐으며, 최우수선수상을 차지한 이가람 학생은 포인트 20km와 개인도로에서 1위로 통과하며 4관왕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마지막 도로단체 경기에서도 대전체고 여고 사이클부는 1위에 올라서며 작년에 이어 2연속 종합우승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달성하였다. 

 한편 대전체육중고등학교 이진만 감독과 고용선 체육지도자는 “무더운 날씨에 혹독한 훈련을 견디며 이를 악물고 노력한 결과를 보상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아교육신문 / 한 정석 기자 / namh701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