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도자의 리더십으로 명품 경북교육 실현! 2016-12-14 11:42:30

 

 한 정석 기자 / 동아교육신문 】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1213()부터 14()까지 더케이호텔경주에서 직속기관장, 교육장, 본청 국·과장 35명을 대상으로 2016년 경북교육지도자 역량강화연수를 실시한다.

   

 경북교육지도자의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되는 이번 연수는 교육현안 협의 및 토론, 기관별 특색사업 공유 등으로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지도자 리더십과 역할등의 특강을 통하여 지도자로서의 사회적 책무성을 함양하며, 지역 문화 탐방을 통하여 공감과 배려를 다지는 연수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수 1기는 직속기관장, 교육지원청교육장, 본청과장 등 35명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2기에는 직속기관 부장, 교육지원청국·과장, 본청 장학관 44명을 대상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한편,마숙자 정책과장은 경북교육청은 전국적으로도 최우수 수준의 실적을 거양하며 명실상부한 명품 교육으로 우뚝 서고 있는데, 이는 교육지도자들의 부단한 노력과 지속적인 역량강화를 위한 여건 조성 등이 그 밑바탕이 되었으며, 특히 이번 지도자 역량강화연수가 더욱 더 소통하고 공감하는 명품 경북교육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교육신문 / 한 정석 기자 / namh701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