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고객만족 친절교육’친절1번지 만들어! 2017-12-13 09:38:00

 

 

   【한수형 기자/ 동아교육신문】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본청 화백관에서 1212() ~ 1213() 2일간 행정서비스 마인드의 질적 제고 및 최상의 교육서비스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직원들에게는 그 간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본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및 힐링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행정서비스향상을 위한 서비스 바로 알기라는 주제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직원들에게는 힐링을, 고객들에게는 친절을실천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육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우 교육감은 투명?공정, 불합리한 관행개선, 친절봉사가 명품! 경북교육의 원동력이 되므로 고위직과 교직원의 솔선수범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이번 교육을 통하여 직원들의 적극적 참여를 이끌어냄으로써 고객중심의 교육만족 서비스 실현 및 친절을 생활화하고 교육기관을 찾아오는 모든 교육수요자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명품! 경북교육이 완성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동아교육신문 /한수형 기자/susu041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