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형 기자/ 동아교육신문】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본청 화백관에서 12월 12일(화) ~ 12월 13일(수) 2일간 행정서비스 마인드의 질적 제고 및 최상의 교육서비스로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직원들에게는 그 간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본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및 힐링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행정서비스향상을 위한 서비스 바로 알기」라는 주제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직원들에게는 힐링을, 고객들에게는 친절을” 실천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교육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우 교육감은 ‘투명?공정, 불합리한 관행개선, 친절봉사가 『명품! 경북교육』의 원동력이 되므로 고위직과 교직원의 솔선수범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이번 교육을 통하여 직원들의 적극적 참여를 이끌어냄으로써 고객중심의 교육만족 서비스 실현 및 친절을 생활화하고 교육기관을 찾아오는 모든 교육수요자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명품! 경북교육』이 완성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