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The Color Concert" 음악회 개최 2017-12-23 09:15:41


 

【 이그림 기자 / 동아교육신문】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문환)은 인천교육가족의 힐링과 행복나눔을 위해 인천 관내 각급 학교의 교장, 교감, 행정실장, 교직원, 교육청 및 소속기관의 교육전문직, 교육행정직을 초청하여 ‘2017 인천교육가족을 위한 The Color Concert’20171221() 오후 4시와 오후 7, 2회에 걸쳐 개최하였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2층 싸리재홀에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팝페라와 뮤지컬, 댄스의 3가지 장르가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음악회로 기획되었고, 2회의 공연에 약 1,100명의 교육가족이 자리하여 공연장의 흥분과 감동을 함께 나누었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의 성공적인 공연장 현대화 사업을 축하하고 인천교육가족을 위한 행복나눔의 일환으로 준비한 이번 공연은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교육 현장 및 각 소속기관에서 헌신하는 인천 교육가족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고자 준비하였다.

인천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강연을 연중 진행하고 있는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은 모두가 행복한 인천교육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학생뿐만이 아니라 교육가족에게도 문화예술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인식의 변화가 매우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하였다고 하였다.

90분간 진행된 공연은 팝페라 가수 정세훈, 뮤지컬 배우 김선경, 댄서 팝핀현준이 출연하여 멋진 노래와 수준 높은 무대연출로 관객을 압도하며 공연이 진행되는 내내 흥분과 재미, 감동을 주는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공연을 관람한 교장 김OO오늘 공연은 정말 감동적이고 즐거웠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으며 아직도 멋진 음악과 아름다운 목소리의 여운이 귓가를 맴도는 것 같다. 뮤지컬, 팝페라, 댄스가 어우러진 정말 멋진 공연을 준비해 주신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의 김문환 관장님 이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런 훌륭한 시설을 갖춘 공연장이 인천에 있다는 사실이 정말 자랑스럽다.”고 하였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김문환 관장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워주는 행복교육의 실현을 위해서는 교육가족의 행복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인천교육가족의 행복을 위해 문화예술을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계속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오늘 찾아주신 인천교육가족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동아교육신문 이그림 기자 / dlrmfla6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