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학생회관, 독서 문화 평생학습 강사 모집 2018-01-29 09:41:10


 

     【이수영 기자/동아교육신문】 충청북도충주학생회관(관장 박승렬)이 학생, 학부모,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2018년 독서문화 ? 평생교육 강좌 지도강사를 공개 채용한다.

   ‘찾아가는 독서아카데미’, ‘책으로 여는 세상’, ‘책이랑 놀자44개 강좌에서 62명의 강사를 모집한다.

   해당분야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사람 · 자격증 소지자 · 수상 경력이 있는 사람 · 대학의 관련학과를 졸업한 사람 · 강의 경력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강사 선정은 서류심사를 기본(, ‘체험동화마을강좌는 시연 포함)으로 강의계획서, 최근 3년간 해당분야 강의경력, 자격증, 수상실적, 자기소개서 등을 강사선정위원회가 심사를 하여 선발한다. 위원회는 내?외부 심사위원 6명으로 구성된다.

   강사를 희망하는 이는 29() 오전 10시부터 24() 오후 5시까지 충주학생회관 4층 문헌정보과에 방문하거나 담당자 이메일(neverende@cbe.go.kr)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 · 일요일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제출서류 양식은 충청북도충주학생회관 홈페이지 (http://www.cjsh.go.kr) 공지사항에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학생회관 문헌정보과 평생교육담당(841-8915)으로 문의하면 된다.





동아교육신문 / 이 수영 기자 / donga70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