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11월 소통 / 공감의 날 행사 2019-11-05 06:33:55

   사진= 경상북도교육청

 [오 상진 기자 / 동아뉴스]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4일 도교육청 웅비관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소통/ 공감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임종식 교육감은 국정감사 수감 및 시/ 도교육청 평가 우수실적 거양과 전국체육대회 최고성적, 전국기능경기대회 준우승 등 주요 행사가 잘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한 직원들에게 표창하고 격려했다.

 

또한 올해 남은 2달 동안 주요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미진한 부분을 보완하여 최대의 수확을 거둘 수 있도록 당부했다.

  

아울러 오는 14일 치러지는 2020년 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아 수험생이 불편함이 없이 갖고 있는 실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시험장 준비 등 차질 없이 준비하여 잘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서 각종 업무에 피로를 느끼는 직원들을 위해 희망평생교육원 김용범원장의 건강 100세 시대 맞춤 힐링푸드특강으로 잠시나마 직원들과 힐링 하고 재충전 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임종식 교육감은“따뜻한 경북교육을 위해 추진해야할 많은 과제들은 어느 한사람의 노력만으로는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부서별 협업을 통해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말했다.




동아뉴스 / 오상진 기자/donga35os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