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와 병원의 행복한 동행 2013-02-18 09:05:20

234-대전용산고자생한방병원협약식사진.JPG

 

대전용산고등학교(교장 정학순)2013214 1130분 대전자생한방병원 세미나실에서 학생과 교직원의 보건 및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하여 대전자생한방병원(원장 김영익)Happy 스쿨 대전교육사랑장학 재능기부협약을 가졌다.

 

양 기관은 주요 추진정책 홍보를 위한 협력 및 학생과 교직원의 보건 및 의료의 질 향상에 협력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기로 협약하였다. 자생한방병원은 척추에 이상이 있는 학생 중 심각한 학생을 선발하여 척추재활치료를 실시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보약을 제공하며, 학생과 교직원의 신체 균형 및 자세 체크, 신입생들을 위한 자세 관련 특강을 실시할 예정으로 연간 약 2,000만원 상당의 교육사랑 재능을 기부할 예정이다.

 

대전자생한방병원 김영익 원장은 장학재능 기부 활동이 처음이라 서툴겠지만 앞으로 보완을 해 나갈 것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용산고등학교에 작은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며 지속적 지원과 교류를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하였다. 또 대전용산고등학교 정학순 교장은 자생한방병원의 장학재능 기부 활동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학교와 학부모,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여 학생들을 위한 교육을 펼쳐 나가겠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교육에 대한 지역사회 기관의 참여가 더욱 확대되어 지역과 학교가 아름답게 동행하는 대전교육사랑 운동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정석 기자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