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월말까지 olleh All-IP 기반 유무선 상품 통합 이벤트 시행 2013-02-21 10:02:07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olleh All-IP 기반 유무선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기본 가입 혜택 외 프리미엄 스마트홈 인테리어 세트를 제공하는 ‘All right, All-IP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 인터넷과 TV, 스마트홈 폰 HD, LTE 뭉치면 올레에 신규 가입 및 인터넷과 TV를 결합하는 고객이 경품 응모를 하면 총 5명을 추첨해 국내 가구업계 1위 브랜드인 한샘 가구의 홈 인테리어 풀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경품은 olleh All-IP의 3대 가치에 맞춰, 스마트홈 오피스(Seamless) ‘서재세트’, 가족행복나눔(Share) ‘홈바(주방)세트’, 선명하고 생생한 감동공간(HD) ‘거실세트’의 콘셉트로써, 고객의 홈이 보다 스마트하고 행복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한편, KT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스마트홈 환경 조성을 위해 복잡한 전선들의 노출을 최소화시켜 주는 전선정리박스 등으로 ‘12년 red dot awards에서 ‘best of the best’를 수상한 PI(Product Identity) 적용 단말을 일부 고객부터 시범적으로 제공해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KT 박혜정 Marketing본부장은 “olleh All-IP 상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그 가치에 부합하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olleh All-IP 상품과 함께 최신의 트랜디한 인테리어 세트로 진정한 스마트홈 라이프를 구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상세내용 및 가입문의는 올레닷컴(www.olleh.com), 올레플라자, 올레홈 매장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4월 중순 올레닷컴 내 공지된다.

 

조혜정 기자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