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지난 3월 실시된 2013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제전화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국제전화 001 day’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NCSI에서 같은 분야 최고의 서비스로 또 다시 인증 받은 KT의 국제전화는고객의 다양한 사용패턴에 적합한 상품군과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이미 한국산업 고객만족도평가(KCSI)에서 총 13회,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에서 총 7회에 걸쳐 1위를 차지해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린 바 있다.
‘국제전화 001 day’이벤트는 위와 같은 우수한 성적을 가능케 한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다. KT는 매달 1일을 ‘001 day’로 지정해, 매월 1일 ‘국제전화 001’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첫 번째 ‘001 day인 4월 1일에 ‘국제전화 001’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 있는 고객들은 3월 26일부터 올레닷컴(www.olleh.com)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등록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며, 4월 1일에 ‘국제전화 001’을 사용했다면 4월 5일까지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첫 번째 001 day를 위해 KT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1명), 미니아이패드(10명), 미스터 피자(10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200명), 던킨 미니도넛 6Pack (700명)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당첨자 명단은 4월 24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event.olleh.com)이나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 지역번호+100번)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KT Customer 부문 국제전화국 강왕귀 국장은 ‘변함없이 KT의 국제전화 001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001 day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의 국제전화 001은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중심 사고로 NCSI 등에서 얻었던 좋은 평가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유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