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Happy 스쿨! - 아름다운 동행 2013-04-04 09:22:46

 

2013년 4월 3일() 11시, 대전동산초(교장 조규헌)와 홍도동 새마을금고(이사장 이덕기) 11Happy 스쿨!도서기증식을 가졌다.

 

대전동산초의 Happy 스쿨! 협약기관인 홍도동 새마을 금고는 작년에 이어 금년 2월에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서 사랑의 쌀 50포대를 전달한 바 있으며, 3월초에는 신입생 73명에게 각각 10,000원씩 입금된 입학축하 저금통장을 전달한데 이어, 3,000,000원 상당의 도서를 기증하게 되었다.

 

홍도동 새마을 금고 이덕기 이사장은 앞으로 자라서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이 될 학생들을 위해 더욱 의미있는 교육기부를 생각하다가, 미래의 꿈나무들인 학생들에게 책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도서를 기증하게 되었으며, 지역사회의 금융기관으로서 교육사랑 결연기관인 대전동산초 학생들에게 책을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주고 미래 인재육성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동산초 조규헌 교장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이어지는 교육기부의 모습에 학생들의 꿈을 키우는 독서교육에 더욱 힘써야 함을 느끼며,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학교에서는, 기증받은 사랑의 쌀을 교육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2050대를 전달하였고, 신입생 입학축하 저금통장을 선물로 주었으며, 이번에 기증받은 도서는 학교도서관에 비치하여 학생들의 꿈을 키우고 바람직한 정서와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시켜 줄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활동을 운영하여 책 읽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류목균 기자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