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동엽)은 유?초등학생의 방학 기간 중 취미활동 및 특기?적성 계발을 지원하고자 “2013년도 겨울방학특별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방학강좌는 오감 만족 “요리쿡조리쿡”, 창의력과 조형능력을 키우는 “생각꿈틀미술교실”, 교구와 보드게임을 활용한 “창의사고수학교실”, 발표력과 집중력을 높이는 “나도마술사”, 경험과 실험 중심의 “놀이 같은 과학”, 진로와 직업을 주제로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키워줄 “내가 만드는 신문” 등 8개 강좌를 운영하여, 자칫 무료하게 보내기 쉬운 겨울 방학 동안 학생들의 잠재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주 5일수업제 및 방과후 강좌 중 만족도가 높았던 강좌를 집중적으로 구성하되 기존과 커리큘럼을 다르게 하여 기존 및 신규 수강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겨울방학특별강좌에 관심있는 학생들은 12월 20일(목) 오전 9시부터 인터넷으로 신청 가능하며, 모두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대상별 참여 가능한 강좌가 다르므로 반드시 신청목록을 확인해야 한다. 수강료는 무료(교재비 및 재료비 본인 부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jsecc.or.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229-1443)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류목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