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애영)은 6월 4일(화) 10시 4층 대회의실에서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하여 관내 학교 행정실장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 서비스 교육 전문 강사를 초청해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친절서비스 마인드 이해, 바람직한 불만고객 응대 기법, 서비스 행동 예절, 상황별 전화응대 예절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론보다는 실생활에서 발생되는 상황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내용 위주로 배우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의 호응과 동감을 얻었다.
교육 참석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따뜻한 미소의 친절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인식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동부교육지원청 염성철 운영지원과장은 “고객이 만족하는 친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직원이 다함께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객감동에 앞장서는 동부교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