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경영인 모임 청운령 모교사랑 실천 2013-06-18 14:29:33

충남고(교장 김동문)618() 대전지역 경제인 CEO인 방기봉(15회 졸업생), 김종찬(32회 졸업생), 박률(34회 졸업생), 손유구(36회 졸업생), 김태훈(38회 졸업생)씨가 어려운 국내?외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모교사랑을 실천하는 발전기금 기탁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발전기금 기탁은 지난 5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나를 키워준 모교에 대한 보은을 실천하고자하는 충남고 출신 경제인 CEO 모임인 청운령 회원들의 뜻에 따라 이루어졌다.

 

특히 충남고 발전기금 기탁에 솔선수범한 충남고 제15회 졸업생 한국특수메탈공업 방기봉 대표이사는 평소 모교 발전을 위하여 학교 요람 및 소식지 등을 대전지역 경제인 CEO클럽 회원들에게 배부하는 등 모교 발전 이비지와 홍보에 남다른 열정으로 모교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행사에 참여한 제34회 졸업생 ()우석건설 박률 실장은 학교를 졸업하고 회사를 운영하면서 어려울 때면 정신적인 지주로 의지하고 멀리서 동경한 모교에 연결 고리가 없어 모교 지원을 주저하고 있을 때 선배의 자발적인 홍보대사 역할에 감명 받아 작은 뜻이지만 기쁜 마음으로 이번 기탁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충남고는 이번에 기탁된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자의 뜻에 따라 학생 도서구입 및 노후된 열람대 교체에 사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충남고는 이번 발전기금 기탁과 같이 선배들의 자발적인 홍보와 지원이 확산되도록 전교직원들이 합심하여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류목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