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특강교육본부, 대한장애인체육회 성희롱예방교육 시행 2013-06-21 11:37:42
무료특강교육본부 전국지부는 대한장애인체육회 각 시도 생활체육인 지도자를 대상으로 성희롱 예방교육을 1~2차로 나누어 진행한다.

1차로 6월18일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당사 충청권 지부장인 정지승 강사가 진행하였고, 2차는 6월28일 부안군 변산면에서 당사 호남권지부장인 임근희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성추행, 성폭력 근절을 위해 각 시도에서 모인 대한장애인체육회 생활체육인 지도자들의 의지와 참여로 성희롱없는 체육회가 될 것을 마음속에 다지는 시간이었다.

무료특강교육본부 관계자는 “딱딱하게 진행하는 타 기관의 강의와 달리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차별화 된 젊은 강사진을 전국지부로 조직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몸개그까지도 하는 프로정신을 갖춘 강사진을 배정해 업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많은 업체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후원기업과 연계하여 강사료가 부담되는 업체는 무료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명사특강, 스트레스 대처법, 조직활성화, 이미지 메이킹, 리더십, 뉴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마케팅, 소셜미디어 교육, 펀·유머웃음, CS교육, 생명존중교육,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 대화법, 자녀교육, 아동학대 예방교육, 자살 예방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동기부여, IT관련 직무교육 등 300여 명의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전국지부에서 유료·무료로 공공기관, 단체, 기업체에 강사를 파견하는 업체다. 무료특강에는 후원사의 기업상품소개가 포함되어 있다.




서유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