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English Camp’ 여름방학 영어캠프 잘 마쳐 2013-08-13 18:29:55

조치원교동초등학교(교장 조성자)는 지난 729()부터 89()까지 3~6학년 42명을 대상으로 2주간 여름방학 단기집중 영어캠프 ‘Fun! Fun! English Camp’를 운영해 참가학생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210분까지 하루에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영어에 대한 학생들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글로벌 시대에서 필수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증진시킬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지난 729()부터 82()까지 1주일간은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했고, 85()부터 89()까지는 3~4학년을 기초반과 심화반으로 나누어 수준별 학습을 실시했다.

 

3~4학년 기초반에서는 알파벳 파닉스를 연습하고 관련된 영어 단어를 읽을 수 있도록 하였고, 심화반에서는 좀 더 심화된 실생활에서 쓰이는 유용한 영어표현 등을 다루었다. 또한 역할극 놀이, 보드 게임, 플립북 만들기, 브레인스토밍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학생들이 흥미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는 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참가 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영어캠프 기초반에 참여한 3학년 남경희 학생은 영어캠프를 통해 각 알파벳이 어떤 소리가 나는지 알게 되어 참 좋고, 개학하고 나서 영어시간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영어캠프에 참가한 소감을 전했다.

 

Fun! Fun! English Camp!를 통하여 활동중심 프로그램으로 살아있는 영어의사소통 능력을 기르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조치원교동초 학생들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류목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