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마인드 UP, 고객만족도 제고 2012-12-21 15:50:52

경상북도교육청101일부터 1130까지 본청 각 과 및 직속기관, 지역교육청, 지역공공도서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행정서비스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친절도 및 방문친절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전화친절도 항목은 전년도 대비 8.37점 상승한 93.87점으로 나타났으며, 방문친절도 항목은 전년도 대비 9.81점 상승한 88.71점으로 나타났다. 기관별로는 본청 과학직업교육과, 경상북도교육정보센터, 김천교육지원청, 예천교육지원청, 성주공공도서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영수 총무과장은 금년 7월부터 역점적으로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 민원업무 담당자 워크샵 등을 충실히 이행한 결과이며, 지속적으로 모든 민원 고객 및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수 5개 기관과 우수공무원 22명을 선정하여 시상금을 수여하고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격려 할 계획이다.


한정석 기자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