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평생교육원, 최초로 온라인 독서교육 시작 2012-12-22 17:26:20
 벅스북평생교육원은 최초로 온라인 독서지도교육을 시작한 기관이다. 타 기관에서 독서지도교육을 시작하기는 했으나 모두 오프라인으로 이뤄져서 수강생들이 과정을 수료하고 자격검정에 응시하여 자격증을 받는 데까지 큰 어려움이 있었다. 그런 고충을 해결해 드리고자 벅스북평생교육원에서는 독서지도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해 드리기 시작했으며 그 역사는 무려 8년이나 된다.

벅스북평생교육원의 자격과정 중 독서지도사와 논술지도사 과정과 NIE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2급이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한국NIE협회, 문화컨텐츠개발원과의 컨소시엄 형태로 운영되고 있고 각 과정의 강사진들 또한 저명한 전문인들을 배치함으로써 공신력적인 부분과 전문성을 함께 갖추고 있으며 더불어 꼼꼼한 학사관리와 저렴한 수강료로 많은 회원 분들에게 적극 추천을 받고 있다.

벅스북평생교육원의 온라인 교육과정과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자격검정은 비싼 수강료가 부담스러웠던 분들, 온라인으로 운영 되는 과정이 꺼려졌거나 매일 강의 들으러 시간 내서 학원가기 번거로웠던 분들, 자격검정 횟수가 적어 응시 기회조차 가져보지 못했던 분들, 자격검정때문에 먼 곳까지 이동할 시간이 없어 망설였던 분들 모두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벅스북홈페이지(www.bugsbook.com) 또는 벅스북 고객센타(1544-6164)로 문의하면 된다.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