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제24회 한밭교육대상” 수상자 선정 2013-12-19 13:30:14

 

대전시교육청(교육감 김신호)은 대전광역시 교육시책 구현이나 교육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하여 공적이 탁월하게 인정되는 자를 발굴 시상함으로써 교육유공자의 사기 진작 및 교육존중 풍토 조성을 위한 한밭교육대상 수상자 5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한밭교육대상은 초등교육부문, 중등교육부문, 예?체능교육부문, 유아?특수교육부문, 교육행정부문으로 나뉘어 한밭교육대상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했다.

2013년 제24회 한밭교육대상 수상자는 ▲초등교육 부문에 대전매봉초등학교 전붕식 교장 ▲중등교육 부문에 대전교육연수원 이웅재 원장 ▲예?체능교육부문에 대전구봉고등학교 장제선 교장 ▲유아·특수교육 부문에 중앙유치원 박옥자 원장 ▲교육행정 부문에 한밭교육박물관 김정모 관장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31일에 개최할 예정이며, 수상자로 선정된 5명에게는 상패가 수여된다.

이지한 부교육감(한밭교육대상공적심사위원회위원장)은 “한밭교육대상은 대전교육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분에게 드리는 우리교육청을 대표하는 영예로운 상으로, 추천된 분 모두 공적이 훌륭하지만, 심사숙고하여 적격자를 선정하였다.”면서 “대전교육가족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대전교육을 더욱 빛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