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 달력이 왔어요~.” 2013-01-07 10:07:31

다운로드 (1).jpg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애영)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2012학년도 재택순회교육과 장애유아순회교육을 마무리 하면서 학생 및 학부모와 1년간의 교육성과를 공유하고, 대상자가 소속된 기관의 순회교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포토앨범 및 달력을 제작하여 20131월 중 배부할 계획이다.

포토앨범 및 달력은 재택순회교육대상자 10, 장애영?유아순회교육대상자 14명 총 24명에게 배부될 예정이며, 학생과 교사가 함께 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담은 활동사진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포토앨범 및 달력을 학생이 생활하는 가정, 시설 및 학교에 보내어 한 해 동안의 교육과 성장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함으로써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순회교육대상자의 한 학부모는 우리 아이의 교육활동 모습을 이렇게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우리 아이의 사진을 달력으로 제작해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벌써 기대가 되네요.”라며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이종율 교수학습지원과장은 재택순회교육 및 장애유아순회교육의 성과로 포토앨범과 달력 제작을 통해 학부모 및 지역사회가 특수교육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 학생과 학부모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순회교육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

 

류목균 기자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