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중학교, 사랑의 하모니로 우리모두 하나되는 태평한마음 축제 2014-12-26 09:46:43

대전태평중학교(교장 정기범)는 오는 29일(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사랑의 하모니로 우리모두 하나되는 태평한마음 축제를 열어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는 예능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학생, 교사, 학부모 등이 한자리에 모여 학생들이 참여한 K-pop댄스, 뮤지컬, 난타, 제작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추운 날씨지만 학생들의 열정적인 무대로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본교 U-모둠학습실에서 학생들이 1년간 교과, 특기적성, 동아리활동 시간에 틈틈이 준비한 시화작품과 미술작품 등 학생들의 손으로 직접 만들고 제작한 다양한 작품을 한데모아 작품 전시회를 열었다.


대전태평중학교 정기범 교장은 “미래를 향해 꿈을 키워주는 행복한 태평교육 실현이라는 학교장 경영의지를 바탕으로 선생님들의 헌신적인 지도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틈틈이 쌓아온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한마음 축제를 통해 맘껏 발산 하기를 기대한다”며 “1년간 열심히 노력해온 선생님들과 학생들 모두가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태일 기자 ktikti@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