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속에는 인형극도 있고, 마술도 있고~! 2015-08-21 11:12:21



□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임철)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독서 입문기인 유아와 초등학생의 도서관 생활화에 도움을 주고자 9월부터 ‘산성도서관 일일 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참여기관으로부터 95.7%의 만족도를 얻는 이 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15일(화)을 시작으로 3개월간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5~7세 유아와 초등학생 1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산성도서관 시설 견학과 더불어 도서관 학습 애니메이션을 통해 도서관을 알기 쉽게 소개하며 도서관의 올바른 이용법과 독서 예절을 지도할 계획이다.

 

 또한, ‘그림책 속 마술’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하여 운영함으로써 참여 아이들에게 도서관은 재미있고 신나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

 

□ ‘산성도서관 일일 체험교실’의 참여를 원하는 기관은 8월 25일(화) 오전 10시부터 대전평생학습관 이메일(dllc@edurang.net)로 신청서 제출하면 되며, 선착순 모집이다.

 

□ 자세한 내용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220-0713)으로 전화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원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