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산업고등학교(교장 송선일) 이하람(3년)학생이 제45회 미스터 YMCA대회 학생부 보디빌딩 부문 -75Kg급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경남 하동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대한보디빌딩협회, 서울YMCA, 국민생활체육전국보디빌딩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대회로 전국의 보디빌더 동호인과 선수들이 매 년 열띤 경쟁을 벌여 왔다.
□ 종목은 남자 마스터즈, 남녀 일반부, 남녀 피지크, 보디 피트니스, 학생부 보디빌딩 등 11개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다.
□ 이하람 학생은 “역사 깊은 대회에서 차지한 우승이라 매우 기쁘고, 이 모든 영광을 응원하러 오신 부모님과 선생님들, 급우들에게 돌리고 싶다. 앞으로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고 싶다” 며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 제천산업고 송선일 교장은 “이번 대회 우승의 긍정적 경험을 발판삼아 승승장구 하여 또래 급우들에게 꿈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노력한다면 이룰 수 있는 것이라는 사례와 모범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 한편, 이하람 학생은 앞서 16회 고교보디빌딩대회 고등부 -75Kg급 2위, 26회 미스터 충북선발대회에서 학생부문 +70Kg급에서 1위를 하는 등 해당 체급에서 고교 최정상급의 실력을 과시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