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합창단 아름다운 하모니로 행복의 나래를........ 2016-12-14 11:39:17

 

 서 유동 기자 / 동아교육신문 】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호근) 2016년 청소년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를 121016시 관계좌외 400명 대상으로 2층 싸리재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청소년합창단(김대훈지휘, 조영아발성코치, 강민경반주)은 동요 함께 걸어 좋은길, 어느 봄날, 엄마는 사랑을 만드는 요술쟁이, 산유화, 청산에 살리라, 동화속으로, 신고산 타령, 징글벨, 캐롤과 뮤지컬 애니메이션등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을 열창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쳤다. 특히 신혜원 소프라노 독창과 오보에독주 연주와 합창단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연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과 울림을 안겨줘 열띤 환호와 박수 갈채를 받았다.

 

관객들의 커다란 환호에 청소년합창단 단원들은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앙코르 곡으로 답례하며 청중에게 널리 알려진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이번 연주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키면서 멋진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호근 관장은 청소년합창단은 기본 실력에 많은 연습을 통한 노력과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합창단의 수준 높은 공연을 함께 즐기며 추운 겨울 추억 여행을 떠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또한 이번 연주회가 학생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의 청소년합창단이 무궁한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동아교육신문 / 서 유동 기자 /donga70sud@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