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교육신문 '2016 대학생 부문 모범대상'에 ' 한남대 이덕규' 학생 수상! 2017-03-06 02:28:03


【 김 진환 기자 / 동아교육신문 】            지난 4일(토) 동아교육대전연수원에서 동아교육신문 교육위원회가 선정한 2016 대학생부문 모범대상 수여식이 있었다.

    

  동아교육신문 교육위원회는 매년 학생 학력 평가 등을 통하여 관련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하여 모범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2016대학생 회계세무분야에서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학구파적인 모습을 모여주며 재학 중 학과관련 자격증을 5개 이상 획득하고, 전국 규모의 경진대회인 제31회 무궁화배 전국학생실무능력경진대회에서 기업회계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한남대학교 회계학과 이덕규(4년 졸)을 대학생 부문 모범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덕규 학생은 "오늘 모범대상을 받은 것은 제 삶에 큰 원동력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 되고싶다. 앞으로도 배움에 한계는 없다고 생각하고, 평생 배움의 끈을 놓지 않을것이며 언제나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사람으로 살아갈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삶의 기준과 포부를 전했다. 

  

모범대상을 시상한 동아교육신문 한정석 총괄본부장은 "사회에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며 성숙해가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는 이덕규 학생의 건강한 정신과 건설적인 사고에 자랑스럽다"며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학문에 더욱 용맹정진하라"며 격려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동아교육신문 교육위원들과 동아교육자격검정사업단 검수위원등 10여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동아교육신문 / 김 진환 기자 /donga70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