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가 있는 마술', 마술도 보고 환경의 소중함도 느끼는 ‘그린매직퍼포먼스’ 2013-01-24 11:31:11

 

인천연수도서관에서 오는 216오후 2시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마술공연을 실시한다.

 

환경을 주제로 하는 그린매직퍼포먼스는 스토리가 있는 마술공연으로 어린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마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스토리와 의미를 불어넣어 보다 쉽게 환경오염 문제를 각인시켜준다.

 

일상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무분별하게 에너지소비량이 늘면서 발생하는 각종 환경오염과 물부족 현상 등은 인류가 만든 심각한 문제이다.

 

그린매직퍼포먼스는 이러한 문제점을 어린이들에게 각인시켜주고 올바른 습관을 길러서 더 이상의 환경오염을 만들어내지 않고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자칫 지루하거나 이해하기 힘들게 느낄 수 있는 소재를 스토리가 있는 마술 그린매직퍼포먼스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새로운 교육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며 눈으로는 마술을 보고 감성으로 환경의 소중함을 느끼며 그린매직 퍼포먼스에 집중하는 어린이들은 미래의 환경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다.

 

그린매직퍼포먼스216오후 2시에 연수도서관 다목적강당에서 공연되며 별도의 신청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내용은 연수도서관 홈페이지 www.yslib.go.kr 를 참고하거나 열람봉사과 899-7542로 문의하면 된다.

 

서유동 기자




본사 donga70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