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 대전봉사체험교실‘휴대용 무선앰프’기탁받아 2021-02-16 00:12:30

    사진= 기념찰영(휴대용 무선앰프 기탁)


   [이 그림 기자 / 동아뉴스]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2월 15일(수)에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로부터 2천만원 상당의 ‘휴대용 무선앰프’ 50대를 기탁받았다고 15일(월) 밝혔다.

 

  대전봉사체험교실(중구 오류동 소재)은 청소년 자원봉사 문화 조성을 위해 학생들과 매년 보훈가족 반찬후원, 취약계층 연탄나눔,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등을 활발히 전개하는 봉사단체이며, 이번 기탁받은 ‘휴대용 무선앰프’는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배부될 예정이다. 

  

대전봉사체험교실 권흥주 회장은 “코로나19 위기상황에 학생안전을 위해 총력을 다하는 대전시교육청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관내 학생자치활동 및 학예활동 지원 등을 위한 휴대용 무선앰프 기부가 작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형태의 교육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나눔 문화를 실천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교육기부를 통해 학생들이 포용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뉴스 / 이 그림 기자 /dlrmfla6637@naver.com